Network License Key _ Innowireless notice

[이용안내] 잦은 질의(응답) 모음


 

1. Network License Key 어디서 발급 받나요?

http://swkey.innowireless.co.kr (ID: skt1, PW: Setup1) 접속하여 SKT담당자 정보와 사용자 정보를 입력하신 인증을 받으시면 됩니다.

이외 자세한 설명은 상기 사이트의 제품 다운로드에서 OPTis-S4 SW Lock Key Quick Guide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swkeyguide

2. Network License Key 만료되었습니다.

Network License Key 만료 http://swkey.innowireless.co.kr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자동으로 인증번호가 E-mail 전송됩니다.

가급적 Key 만료 전에 연장하시기 바랍니다.

  

3. Progress Bar 60% 이상에서 진행되지 않습니다.

Remove Key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Network License Core Module ActiveX Components 삭제 재설치 하시기 바랍니다.

removekey

4. Key 반납하지 않고 PC 포맷하였습니다.

Key 반납하지 않고 PC 포맷한 경우에는 Key 사이트의 로그인 페이지의 강제 Key 반납요청 클릭하여 기존 입력한 정보와 동일하게 기입 확인을 입력하면 해당 정보가 Key 관리자에게 전송됩니다. 그러면, 해당 Key 대해 반납 처리되며, 사용자는 E-mail 전송된 Key 반납 완료 메일을 확인 최초 등록 시와 같이 정보를 입력하여 Key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강제 Key 반납요청의 ID PW 사이트 로그인 정보와 동일합니다.

  

5. 프로그램 실행이 갑자기 안됩니다.

Cannot find an edequate certificate in this system 이란 에러가 경우에는 사용자 PC 시간이 변경된 경우입니다. 강제 Key 반납 다시 받으셔야 합니다.

Network License Key 는 PC 시간이 변경되면 자동으로 Key 무효화됩니다.

  

6. Vista PC에서 Key 다운로드가 안됩니다.

Vista PC에서 ActiveX 설치 오류가 발생 아래와 같이 정보를 변경하여야 합니다.

Step 1. 제어판 > 사용자 계정

Step 2. 사용자 계정 컨트롤 사용/사용안함

Step 3. 사용자 계정 컨트롤을 사용하여 컴퓨터를 보다 안전하게 보호 > Check off > 확인

Step 4. PC Rebooting

 

UserControl